2019년 7월 6일 토요일

장안동 24시 1종노래방 토마토

안녕하세요.
이제 한 여름이네요 벌써부터 무더위가 장난이 아닙니다ㅜㅜ
모두들 건강챙기세요~

날씨도 덥고 스트레스도 풀겸 시원한 맥주한잔에 노래한곡이 땡겨서 장안동 24시노래방 토마토를 방문했어요~~
장안동 경남호텔에서 도보로 1분거리밖에 안 돼서 찾아가기고 편하더라구요 ㅎㅎ

오픈한 지 얼마되지 않아서 항상 들뜬 마음으로 방문한답니다~
벌써 단골이 돼서 그런지 가게 직원분과도 이제 형님 동생으로 지내고 있어요 ㅎㅎ





제가 단골이 된 이유는,

우선 가격이 저렴해요.

맥주무한리필+안주+노래방비+도우미2시간에 12만원밖에 안 해요. 
그래서 크게 부담이 없습니다~~


둘째로는 직원들 마인드가 좋아요.

아무리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더라도 
마인드가 별로면 진짜 놀 생각이 안 드는데 
항상 내상은 입지 않았던 것 같아요. 
남자 여자직원들 모두 싹싹하고 인간미도 느껴져서 
마음 편하게 스트레스 풀고 갈 수 있더라구요~~


셋째는 늦게까지 영업해요

일 특성상 새벽늦게 끝나는데 
보통 늦게까지 하는 곳이 많지 않더라구요. 
운 좋게 마음에 드는 분이랑 놀더라도 
퇴근시간이 있다면서 6~7전에는 다 퇴는하는 바람에 
연장도 못 하고 맥빠지는 경우가 진~짜 많았는데 
장안동 토마토는 다르더라구요

새벽늦게가도 항상 언니들도 있고 
연장을 해도 간다는 언니들이 없어서 참 마음에 듭니다.



단 돈 12만원에 술 마음껏 먹고 노래도 실컷부고 스트레스도 확~~풀 수 있는 곳이 과연 있는 곳이 과연 토마토 외에는 있을까 의문이 들더라구요 ㅎㅎ
그만큼 만족하고 돈 아깝단 생각 1도 들지 않습니다 ㅎㅎ

관심있으신 분들께는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!!





장안동 24시 노래방 토마토 전화번호 하나 남기고 갈게요~~~

02 - 2242 - 4131
02 - 2242 - 4131

02 - 2242 - 4131

댓글 3개:

  1. 아~혼자있는데갈까말까 고민이네 가고는싶은데침대에서일어나기싫고 내가귀차니즘이니까~~에이걍담에가야겄다 ㅠㅠ 샤워하고옷만입고있어도갈건데

    답글삭제